작성한 날짜 20-08-24 12:50

 

성남 FC는 직전 부산 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경기 종료 직전 동점 골을 내주며 무승부에 그치고 말았다. 동점을 내준 이후 공격적으로 올라선 성남은 톰이의 슈팅이 골대를 맞는 불운까지 겹쳤다. 2연승을 기록할 수 있는 경기를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고 경기내용 면에서 더욱 우위를 점한 경기에서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는 점이 아쉽다. 여전히 홈 첫 승리를 뒤로 미루어야 하는 상황이 되고 말았다. 그래도 성남은 유인 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직전 경기 교체로 들어간 김현성이 도움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여주었다. 나상호의 경기력이 최근 상당히 좋다는 점도 성남 FC에 기대를 해볼 만한 부분이다. 앞선 경기 선제골 이후 수비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는 점도 성남의 전술 변화를 기대해볼 수 있다. 다만 이번 경기는 성남이 선수비 후 역습 형태의 경기를 해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보인다. 선제골을 실점하지 않는 것이 중요해 보이는데 이창용의 출전이 불투명하다는 점이 수비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 상황이다. 최근 나상호를 프리롤로 기용하고 김동현 박태준이 좋은 활동량으로 공간을 커버하는 힘이 좋았던 성남이기는 하지만 울산현대의미 드릴 더 라인을 고려한다면 고전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보인다.

울산 현대는 직전 동해안 더비에서 김인성과 비욘 존슨의 연속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두었다. 울산이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었던 것은 전술적인 힘도 있었지만, 김태환의 빈자리를 설 경우가 완벽하게 메꾸었다는 점이다. 설 경우는 송민규와의 대결에서 완승을 하였다. 이로 인하여 포항의 측면을 확실하게 잡아냈기에 울산 현대는 수비적으로 흔들리지 않았다. 또한 울산 현대는 측면에 좋은 스피드를 겸비한 선수들을 기용하며 포항의 수비라인을 벌리는 데 성공하였고 비욘 존슨을 활용한 높이가 결국 승리로 이어졌다. 전술적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번 경기 김태환이 복귀하며 운빛가람과 주니 오가 직전 경기 체력안배를 가져갔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경기력을 기대해보기 충분하다. 기본적으로 수비적으로 내려앉는 팀을 상대로는 이번 시즌도 경기력 기복을 보인다는 점은 부담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주니 오가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고 윤빛가람과 이청용의 활약 그리고 이동경과 김인성 등 기대를 해볼 만한 선수들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울산현재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홍철의 출전이 불투명하지만, 박주호가 빈자리를 충분히 매 꿀 수 있다.

 

배팅사이트 소식

새로운 이벤트, 새로운 기능, 새로운 컨텐츠.. 당사이트에 등록된 배팅사이트들의 새로운 소식을 재빠르게 전달해드립니다.
이젠 당사이트에서 모든 배팅사이트의 소식을 편하게 확인해보세요!

댓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배팅 사이트 추천
가입코드
.YAYA
가입코드
5877
가입코드
yatoto
가입코드
yt77
가입코드
없음